Kakao Instagram Facebook NAVER 이웃 E-mail 구독

트래블 늬우스, 이벤트, 홍보
11월엔 레위니옹 힐링 트레킹
2013. 8. 23. 00:00

11월, 레위니옹 힐링 트레킹 투어

 

 

액티비티의 천국 레위니옹.

지난번 레위니옹 소개 포스팅 후, 직접 인도양 최고봉에 등정하고 싶으시다고 개인적으로 질문을 주시는 분이 많아서 간단히 여행 소개 드립니다. 사실 한국에서는 이곳이 잘 알려지지 않아서 정기적으로 패키지 투어를 운영하는 회사는 몇군데 없습니다. 레위니옹 관광청 직속으로 운영되는 인오션과 아웃도어 투어 전문 회사인 엠투어가 있는데, 최소 8일부터 최대 11일까지 소요되는 투어 입니다. 투어 인원에 따라 가격에 살짝 변동이 있는데, 항공, 텍스, 숙식과 6일간의 전문 산악 트레킹 가이드 비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긴 하지만 만만치는 않은 비용입니다. 여러명이 모여서 같이 신청하면 약간의 부담을 덜 수 있겠죠. 그래도 남들은 잘 모르는 곳에서 우리만의 독특한 휴가를 즐길 수 있으니 가치는 있다고 봅니다.

 

 

 

 

항공권 직접 예약하시고, 자유투어 할 수 없냐고 묻는 분들이 계셨는데, 직접 렌트 하셔서 이동하시고, 개인적으로 트레킹 하셔도 물론 됩니다. 그려면 트레킹 이외에도 다이빙, 패러글라이, 암벽등반 등 원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하실 수 있으시겠죠.

한국에서 레위니옹으로 가는 가장 빠른 항공편은 방콕을 거치는 것입니다. 방콕에서 직항이 있거든요. 또 프랑스 령이다보니 파리, 뉴칼레도니아에서도 직항이 있고, 시드니에서도 있답니다. 그 외에는 상해, 홍콩, 두바이 등 에서 모리셔스로 간다음 다시 35분의 짧은 비행을 거쳐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레위니옹 관광청의 영문페이지에 가시면 교통, 숙박, 액티비티 등에 대한 정보가 매우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www.reunion.fr/en/)

국문페이지에도 간단한 내용이 있긴 합니다.  (http://www.visitreunion.kr/)

 

 

그러나 낯선 곳에서 자유여행이 두려우시거나 천천히 여행 계획 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패키지로 가시는게 마음이 편하시겠지요.

일단 출발 확정되어있는 레위니옹 트레킹 투어가 11월에 있습니다.

힐링 트레킹 투어라고 해서, 버스로 휙 돌아보는 투어가 아니라 6일간 레위니옹의 유명한 곳을 4-5시간씩 트레킹 하며 직접 자연속에 파묻혀 느끼고 돌아오는 것이라고 합니다. 걷기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솔깃한 내용이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참 세상은 넓고, 갈곳은 많고, 지갑은 한정되어 있고 그렇네요. ^^

열심히 일하는 수 밖에..쿨럭. 

 

힐링 트레킹 패키지 상세 정보

http://www.visitreunion.kr/CSCenter/News/board.asp?CK_ASP=CONTENT&Num=91&Page=&SearchType=&SearchName=

레위니옹 자유여행 정보 (영문)
   

http://www.reunion.fr/en/

※ 사진 출처 : 레위니옹 관광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