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감자 수입오이 사랑은 아무나 하나 TV 출연 소식

한동안 뜸했던 블로그, 조금 임팩트(?)한 소식으로 돌아왔습니다.
토종감자 수입오이 TV에 출연소식 입니다. 티비조선에서 새로 선보인 코너 ‘사랑은 아무나 하나’에 출연하게 되었답니다.
저희가 크로아티아에서 두 달, 스위스에서 삼 개월 있는 동안 촬영팀이 다녀가셔서 그쪽 동네에서 보낸 감자오이의 일상을 TV를 통해 전해드릴 수 있게 되었어요. 아주 추한 모습이 가득 담긴 것이 예고에서도 느껴져서 제 무덤 팠다는 생각이 쫌 들지만…이미 엎질러진 물이라 차라리 많은 분들이 봐 주십사 하고 광고 합니다. ^^;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뭐 그런…ㅋㅋㅋ

게다가 사실 오이군이 저보다 물놀이 더 좋아하고, 밥 잘하고, 설거지도 잘하고, 돈도 열심히 버는 수퍼 남편인데, 베짱이 컨셉으로 나와서 보고 빵터졌어요 ^^;; 어쨌든 재밌게 담긴 것 같아요. 

아, 뜬금없이 웬 크로아티아 냐고요?
그간 블로그 업데이트를 못해서 뭔소린가 싶으실 수도 있겠네요.

3개월간 스위스 원고 취재 다 마치고, 솅겐 날짜 때문에 크로아티아에 피신(?)해 있었답니다. 오이군 형님의 결혼식 때문에 독일에 다시 들어가야 하는데, 이번에는 제가 비자를 안내고 스위스에 머물렀거든요. 한국까지 돌아오기는 비행기 표가 너무 비싸서 예약 당시에 비행기 표가 제일 저렴한 비솅겐국가 골라서 결혼식 날짜까지 배회했어요. 겸사겸사 시골에서 은둔하며 책을 마무리하겠다는 굳은 의지로 갔던 건데…사진들 보세요. 이런 멋진 곳에서 집중이 되겠습니까. ㅋㅋ 덕분에 아직 책 작업은 끝도 안 보이도록 굼벵이 같은 속도…지만 어쨌든 천천히 전진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블로그까지 업데이트 할 여력은 없어서 일단 대신 TV에서 인사 드리겠습니다. ^^

이번 주 10월 7일 토요일 밤 11시 TV 조선에 첫 방송 나가요. 매주 토요일 3회까지 나가는 것 같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 드리겠습니다아!!!

아, 그리고, 토감수오 이 떠돌이들이 살아 있는지 살짝 궁금하시다면 인스타로 놀러오세요~ 한 장씩 가볍게 올리는 거다보니 쬐에~끔 업데이트가 되고 있거든요. 인스타그램에서 @NomadsLunaKiKi 로 검색해 주세요.
여러분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고요, TV에서 만나요! ㅎㅎㅎ


COPYRIGHTS



관련글


0 0 투표
별점을 남겨주세요
알림신청
알림종류
guest
2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미니 코멘트
댓글 모두보기
뷰포트/ Viewport

ㅎㅎ 재밌게 봤습니다 다음 편을 기대합니다 ^^
남편분 멋져요!!

지남매맘

두분 모든 장면장면이 아름다워서 눈물이 다 나더라구요~
응원합니다.
아름답습니다.
너무 잘어울리세요~
부럽습니다.
블로그찾느라 애먹은 40대 아줌마입니다.
살짝 용기도 얻고 많은 생각도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사진 너무 멋지네요 ~~